메뉴

한국로지스풀, B2B 주문 절차 간소화

‘로지숍’ 스마트오더 도입…물류 부자재 쇼핑몰 최초

URL복사

로지스올그룹 한국로지스풀(대표 서병륜, 이하 KLP)은 11월22일 물류기기 전문 B2B 온라인 쇼핑몰 ‘로지숍(Logishop)’에 상품검색 및 주문절차 간소화서비스 ‘스마트오더’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로지숍은 KLP가 2014년 오픈해 운영 중인 물류관련 부자재 판매 B2B 전용 쇼핑몰로 △물류기기 △물류설비 △포장자재 △사무용품 등 1만여개에 달하는 물류관련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친환경제품 및 PB제품 등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스마트오더 기능은 고객들이 자주 주문하는 상품을 미리 등록한 뒤 주문 시 수량만 입력해 상품검색 및 주문절차를 간소화하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B2B 고객은 주로 동일한 품목을 월 단위로 일정하게 발주하므로 약간의 수정을 거쳐 주문에 걸리는 시간을 줄였다.

이에 따라 고객은 로지숍 내 상품을 검색해 장바구니에 추가하는 번거로운 작업부담이 줄고 빠르고 편리하게 발주할 수 있어 본업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다양한 상품검색 및 목록관리가 어려운 모바일 환경에서도 효과가 좋을 전망이다.

로지숍의 관계자는 “스마트오더는 물류 부자재 B2B 온라인 쇼핑몰 중 로지숍이 최초로 도입하는 기능”이라며 “사용자들의 이용패턴과 니즈를 분석해 사이트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