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POLA, ‘핵심가치 행동규범 및 인재상’ 선포

임직원 주요행동·가치판단 행동규범 기준 마련

URL복사


우체국물류지원단(POLA, 이사장 변주용)은 1월24일 임직원 및 노동조합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POLA 핵심가치 행동규범 및 인재상’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체국물류지원단 의 3대 핵심가치인 △국민감동 △소통·협력 △혁신·효율 등을 내재화하고 실천하기 위해 9대 행동규범을 제정했으며 핵심가치에 따른 인재상을 재정립했다.


행동규범을 통해 임직원의 주요행동 및 가치판단 기준을 마련하며 국민의 행복이 우리의 사명임을 분명히 했다. 내·외부 이해 관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기존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업무를 혁신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할 것임을 선언했다.


이와 함께 △국민행복을 전하는 인재 △소통과 협력을 실천하는 인재 △최고의 물류전문가를 지향하는 인재 등의 우체국물류지원단 3대 인재상을 재수립해 우체국물류지원단이 지향하는 핵심역량을 대내외적으로 공표했다.


변주용 우체국물류지원단 이사장은 “모든 임직원 의견을 수렴해 행동규범과 인재상을 마련했다는 데  의미가 크다”라며 “임직원의 핵심가치 공유와 행동규범에 기반한 조직문화 조성을 통해 ‘세상 연결로 국민행복 전하는 스마트 우편물류 전문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