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CRK

‘감성가전 브랜드’ 모드비 김치에디션 냉장고
냉장·냉동·스마트 보관실 등 ‘트리플 스페이스’
내부, 고급 블랙-외부, 클래식 메탈 계열 조화

2024.04.01 13:22:59

CRK(대표 김병열)가 지난해 런칭한 감성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는 4월1일 신제품 김치에디션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드비는 MZ세대와 1~2인 가구를 위한 가전 브랜드로, '나만의 가전, 나만의 공간, 나만의 모드’라는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1~2인 가구는 공간의 제약으로 작고 효율적인 가전제품을 선호하며 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리성과 효율성을 중요시하고 있어 복합 기능과 공간 절약이 가능한 제품을 선호한다. 

이에 따라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모드비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용도와 재료에 맞게 분리보관이 가능하도록 냉장고, 냉동실, 스마트 보관실 등 트리플 스페이스를 탑재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스마트 보관실은 김치의 종류와 염도에 따라 신선도를 유지하면서 최상의 맛을 보존할 수 있어 김치보관에 특화된 공간이다. 또한 사용이 편리한 4.5L 김치통 4개를 증정해 스마트 보관실 상부의 2칸을 김치 보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100L 대용량으로 냉장실 모드에서는 2℃로 설정되며 냉동실 모드에서는 -18~-24℃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한 전환기능을 제공해 김치뿐만 아니라 육류, 생선, 음료, 신선식품 등의 다양한 식음료를 보관할 수 있다.

모드비 김치에디션 냉장고 외부는 클래식한 메탈과 고급스러운 내부는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뤄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시켜 감각적인 멋을 더했다. 블랙 선반과 블랙 도어 포켓으로 내부를 우아하게 연출한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내부 탈취필터로 냄새를 제거하고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한다. 또한 파워 쿨링과 메탈 쿨링을 통해 각 칸에 강력하고 시원한 냉기를 빠르게 전달해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TOP LED 라이트로 냉장실 내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 LED 라이트로 상단 도어가 닫혔을 때 냉동고와 스마트 보관실까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냉장고 상태 확인과 간편한 터치를 통한 설정이 가능한 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신선보관실에는 습도 조절 컨트롤러를 탑재하여 재료에 따라 습도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CRK의 관계자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드비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결합한 신제품으로, 소비자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풍요롭게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와인에디션 냉장고의 후속 제품으로, 모드비는 추후에도 별도 공간을 활용한 복합 냉장고 시리즈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RK는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모드비 김치에디션 냉장고를 구매하고 고객인증한 고객들에게 종가집 김치 쿠폰 5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강은철 기자 eckang@coldchainnews.kr
Copyright Coldchainnew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콜드체인뉴스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마곡나루역프라이빗타워Ⅱ 1006호 (우 07788)
대표이사 겸 발행, 편집인 : 강은철 | 사업자등록번호: 796-05-00237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561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강서4502호
정기구독문의: 02-712-2354 | 이메일 : coldchainnews@coldchainnews.kr
Copyright ⓒ khar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