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의약품 패키징 전문기업] 한울티엘

운송 무결성 보장 B-CARRY서비스
특화운송 서비스··· 운송사고 이력 無

URL복사


한울티엘은 2018년 설립돼 콜드체인 관련 솔루션 공급자로 성장해 2019년부터 다수의 특허를 출원해 등록된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콜드체인 솔루션을 개발해 런칭하고 있다.


또한 포장용기, 냉매제조, 운송사업, 콜드체인 컨설팅 등 콜드체인과 관련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울티엘은 국내 정부기관, 공공기관, 연구소 등 의약품 유통하는 대부분 기업들을 포함해 100여개 이상 거래처를 고객으로 두고 있다. 또한 글로벌 콜드체인 운송기업이나 국내의 전문 콜드체인 운송기업들도 한울티엘의 주요한 고객사다.


특히 코로나백신, 플루백신, 바이오의약품을 취급하는 국내 굴지의 기업들에 제품을 공급해 국민안전 파수꾼 역할을 하고 있다.


검체, 바이오 임상의약품, 고가 혹은 특수 바이오 의약품, 생물학적제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발생하는 특화운송 솔루션을 글로벌기업은 물론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단 한 건의 운송사고를 기록한 적이 없다.


B-CARRY 서비스··· 무결성 보장

한울티엘은 설립 초기부터 국내 여건에 최적인 콜드체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받는 의약품과 식품 등 제품온도 규정 및 보관조건을 준수하기 위해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최근 의약품분야에 집중해 제품을 런칭하고 있으며 식품콜드체인용 솔루션도 개발 중으로 조만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포장, 보관, 운송, 용기, 냉매 등이 다양하게 융합해 최적의 조합을 창출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울티엘 주력제품은 콜드체인 용기, 냉매제, 운송사업 등이며 제품의 완결성을 높이기 위해 자체 검증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타사 제품대비 내구성 및 구조적 안정성을 갖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운송의 경우 자체 브랜드명인 B-CARRY서비스는 다년간 경험을 통해 규제 당국의 요구사항 및 소비자니즈에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개발돼 무결성이 보장되는 서비스다.


한울티엘이 고객사와 협력하는 방식은 고객사의 요구조건을 최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안정성, 안전성, 무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객사의 운영방식을 모니터링·분석·점검하는 과정을 필수적으로 거치고 있다.


한울티엘의 한 관계자는 “바이오의약품의 성장과 동물의약품이나 신선식품 시장 변화에 집중해 실시간 온도 및 위치를 모니터링하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라며 “혁신적인 온도관리 제품들과 바이오물류 기반 플랫폼기업으로의 전환을 위한 모색도 내부적으로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콜드체인 전 과정 무결성을 갖춘 시스템과 실시간 공유하며 소비자들의 편익을 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한울티엘의 목표”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