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르네코리아, 2025년 대리점 워크숍 성료

신제품 교육·협력 강화 교육·프로그램 진행
에너지 고효율 신제품 라인업 공개 주목

URL복사

냉장·냉동 솔루션 전문기업 아르네코리아는 4월2일 광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5 대리점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대리점주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소개와 함께 협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신제품 프로모션을 위한 실무교육으로 진행된 이날 워크숍에서는 △2멀티 인버터 냉동기시스템 △심재준불연 냉장·냉동용 우레탄 패널 △에너지 고효율 인버터 내치형(Plug-in) 쇼케이스 등 2025년 주요 신제품 라인업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각 제품의 기술적 특징, 시장경쟁력, 설치 및 유지관리 방안까지 심도있는 교육이 진행됐으며 실제 적용사례도 함께 공유해 현장 중심의 이해도를 높였다. 

황준하 아르네코리아 영업팀 상무는 “유통환경과 소비자요구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대리점과 상생과 동반성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아르네코리아는 지속적인 소통과 맞춤형 지원을 통해 대리점이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신제품 설명을 넘어 대리점과 신뢰와 파트너십을 공고히 다지는 소통의 장으로도 의미를 더했다. 제품 기술문의부터 고객응대, 영업전략에 이르기까지 참석자들 간 활발한 의견교류가 이뤄졌으며 본사 실무자들과의 Q&A 세션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피드백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대리점의 한 관계자는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직접 듣고 다른 대리점 운영경험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며 “현장에 즉시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교육내용이 많아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아르네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시작으로 2025년 한 해 동안 정기적인 제품교육과 밀착형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방침”이라며 “이를 통해 전국 대리점과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고 국내 냉장·냉동 솔루션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