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보관서비스 마타주, 앱개편·멤버십혜택 강화

모든 멤버십 고객에 픽업·찾기서비스 무료 제공
앱 메인화면·주문 화면 직관적으로 UI 개선

URL복사


로지스올(LOGISALL)그룹 계열사 마타주가 2월10일 멤버십 혜택을 전면 강화하고 앱 UI를 개편하며 서비스 이용 편의성과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고 밝혔다.


마타주 멤버십은 라이트·스탠다드·VIP 총 3개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급별로 각각 3개, 5개, 9개의 보관박스가 제공된다. 멤버십 이용고객은 할당된 박스수량 내에서 물품보관과 찾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보관대비 최대 45% 낮은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등급에 따라 최대 6만7,000원 상당의 멤버십 전용 쿠폰이 제공돼 상자 물건촬영, 더스트백, 외투옷걸이, 이불압축팩 등 보관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 개편의 핵심은 픽업·찾기 서비스 전면 무료화다. 기존에는 등급별 무료 횟수를 초과할 경우 추가 택배 비용이 발생했으나 개편 이후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픽업·찾기서비스를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추가비용 부담없이 필요한 물품을 수시로 찾고 새로운 물품을 보다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어 서비스 활용도와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멤버십 혜택 개편과 함께 앱 UI도 전반적으로 개선했다. 앱 메인화면과 주문화면에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상품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기존 텍스트 중심 구성으로 아쉬웠던 부분을 효과적으로 보완했다. 이를 통해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서비스를 쉽게 이해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강화했다.


마타주의 관계자는 “최근 캐리어 보관서비스 및 대형 짐보관서비스 등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멤버십 도입과 앱 개편을 통해 고객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보관서비스 전반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