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두핸즈, 인디브랜드사 대상 日 역직구 운영방안·전략 공유

日 진출 초기단계 기업대상 웨비나
큐브플로우·스타트투데이 공동진행

URL복사


풀필먼트서비스 ‘품고(Poomgo)’ 운영기업 두핸즈(대표 박찬재)가 4월16일 일본시장 진출 초기단계의 인디브랜드사를 대상으로 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일본 역직구배송사 똑똑하게 선택하기’를 주제로 두핸즈 ‘품고’가 큐브플로우·스타트투데이와 함께 큐텐대학에서 공동으로 진행한다. 

큐텐대학은 이베이재팬이 운영 중인 일본 대표 이커머스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판매자 교육센터로 일본시장 진출을 준비하거나 이미 큐텐재팬에 입점한 한국판매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성공적인 일본시장 진출 및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웨비나는 4월22일 오후2시부터 약 3시간정도 진행되며 큐텐재팬 판매자라면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품고’는 웨비나를 통해 일본 진출 초기브랜드들을 위한 효과적인 운영전략과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한 실질적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구매부터 배송까지 이커머스 운영효율화 방안 및 품고풀필먼트를 통해 국내 네이버배송과 일본 큐텐재팬 주문을 통합관리할 수 있는 크로스보더 풀필먼트의 강점을 소개한다.

두핸즈는 풀필먼트서비스 ‘품고’ 운영스타트업으로 풀필먼트운영관리 솔루션 ‘품고나우’를 기반으로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풀필먼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NFA(Naver Fulfillment Alliance) 첫 협력사로서 네이버도착보장·당일배송·24시주문마감 등을 지원하며 경기권과 충남권에 총 12곳의 풀필먼트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페덱스와 단독제휴를 통해 220개국 해외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일본 지역 5일이내 빠른 배송을 보장하는 ‘일본 5일 도착보장 서비스’를 론칭해 운영 중이다.

박찬재 두핸즈 대표는 “최근 일본시장진출을 준비하는 셀러들이 초기단계에서 물류운영 복잡성과 정보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례가 많다”라며 “이번 웨비나는 품고의 크로스보더풀필먼트 역량을 바탕으로 일본 역직구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략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