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물류서비스전문기업 태웅로직스의 베트남법인이 베트남 과학기술협회연합(VUSTA)과 베트남 경제문화인력연구소(SIDECM)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5 골든보드시상식’에서 '우수 외국인 투자기업(FDI) TOP20'에 선정됐다고 9월26일 밝혔다.
골든보드시상식은 고품질의 제품·서비스를 제공하며 베트남시장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를 인증하고 기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시상은 타이틀 기준에 따라 TOP 10, TOP 20, TOP 50, TOP 100으로 구분되며 올해는 약 100여개 기업이 참석해 각 부문별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대상은 괄목할 만한 빠른 성장세와 함께 납세의무와 노동안전법을 준수하며 직원복지에 대한 정책을 갖춘 외국인투자(FDI)기업을 중심으로 선정됐다. 태웅로직스 베트남 법인의 이번 수상은 회사의 현지 사업경쟁력과 운영안정성을 대외적으로 입증받은 결과다.
태웅로직스의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한 안정적 운영과 준법·안전·복지 중심의 내부정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서비스품질과 운영효율을 극대화해 현지 내 수출·입 물류의 안정성과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태웅로직스는 베트남을 포함한 글로벌 주요거점의 네트워크 고도화와 서비스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태웅로직스는 현지 파트너십 강화, 산업별 맞춤형 물류솔루션 확대, 현지인력 양성 등 실무중심의 과제를 단계적으로 이행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