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지스틱스학회, 2025 ‘서병륜학술상’ 공모

물류·공급망관리분야 학자·연구자대상
10월15일까지 접수방법 홈페이지 확인

URL복사


한국로지스틱스학회(회장 박민영 인하대 교수)는 9월24일 물류분야 학술연구의 저변확대와 우수 학문 성과를 발굴·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서병륜학술상’의 2025년도 공모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병륜학술상’은 로지스올그룹 서병륜 회장의 지원으로 제정돼 물류학 발전에 기여한 연구자를 매년 선정·시상하는 권위있는 학술상이다. 본 학술상은 물류·공급망관리분야에서 탁월한 연구성과를 거둔 연구자에게 수여되며 학문적 업적뿐만 아니라 산업현장에 기여한 실질적 성과도 중요한 평가기준이 된다.

올해 공모는 국내·외 물류관련 학자와 연구자를 대상으로 하며 지원자격은 최근 10년 이내 발표된 학술논문·연구보고서·저서 등을 통해 학문적 성취를 입증할 수 있는 연구자다. 응모서류와 자세한 사항은 한국로지스틱스학회 홈페이지(www.logistic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10월15일까지다. 

시상식은 11월3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되는 2025 로지스틱스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열린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연구활동 지원금이 수여된다.

로지스틱스학회의 관계자는 “서병륜학술상은 물류학계의 미래를 이끌 우수한 연구자를 발굴하고 격려하는 상징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라며 “많은 연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