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콜드체인산업 선도기업] 에이씨알텍

식품·의약품 등 냉동·냉장 설비 ‘주력’
위생성·내구성 강화...HACCP기준 적합

URL복사




에이씨알텍(대표 정수철·차문호)은 물류센터 및 식품, 바이오, 제약분야의 냉동·냉장·공조, 에너지절약형 급속동결 시스템, 산업플랜트분야 설계 및 시공에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뤘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데이터센터 공조 신사업분야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에이씨알텍은 저온물류센터·식품가공공장 설비를 주로 급속동결 설비인 TUMMEL, SPIRAL FREEZER도 시공하고 있다.

냉동·냉장설비부문은 식품 가공공장 원료 및 완제품 보관이나 생산지 보관창고 및 수도권 물류창고의 냉동·냉장설비와 바이오·제약 냉동·냉장설비 등에 주로 사용되며 공조 및 PLANT 설비 부문은 식품 가공공장의 공조설비 및 급·배기 설비, 냉각제습(습식·거식)시스템, HACCP 공조 및 내벽체 PANEL 시공, 데이터센터 항온항습 설비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에이씨알텍의 동결시스템은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높은 재질을사용해 HACCP기준에 적합하며 반영구적이다. 또한 제품 종류에 관계없이 연속 동결이 가능하다. 

동결시스템의 TUNNEL FREEZER은 콤팩트한 구조로 고장이 없어 유지관리가 용이하며 SPIRAL FREEZER은 제조공정 주변기기와 자동화 연계가 가능해 품질의 고급화와 생산성 향상 등을 할 수 있다.

에이씨알텍은 동원로엑스 냉동창고(웅동), 수산물유통물류센터(목포수협), 포스코건설(평택), CJ건설(용인) 등 다양한 분야의 저온물류센터 및 식품공장에 필요한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