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버터 냉동기 대표기업] 에머슨

인버터 번들 패키지 솔루션 제공
2~18HP 제품라인 확장·A2L냉매 전환

URL복사
기술 및 엔지니어링분야의 리더인 에머슨은 131년 운영기간 중 코플랜드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다. 1987년 세계 최초로 스크롤 압축기를 출시한 코플랜드는 매우 효율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성능으로 전 세계 공조 및 냉동·냉장산업에 혁명을 일으켜 왔다. 

주거용 및 상업용 에어컨에서 냉동·냉장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적용분야를 위한 코플랜드 스크롤 압축기 제품군이 도입됐다. 

에머슨은 코플랜드 스크롤 압축기 외에도 상업용 냉동분야의 콘덴싱 유니트뿐만 아니라 모든 범위의 코플랜드 압축기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많은 코플랜드 제품에는 모니터링 및 보호, 진단, 전력 소비 측정 및 통신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기능이 장착돼 있다. 

최근 콜드체인 솔루션 인버터화에 대해 에머슨의 관계자는 “일부 대기업을 제외한 기존 정속형 유니트 제조사가 안정적인 인버터 유니트를 자체 개발하는데 있어서는 현실적으로 많은 난관이 있다”라며 “이러한 시장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에머슨은 인버터 번들 패키지 솔루션(압축기, 드라이브, 콘트롤러 등 일체)을 제공하고 에머슨 인버터 패키지가 적용된 개발품은 부산 통합솔루션시험실에서 성능시험 등의 지원을 통해 기존 정속형 압축기 고객들의 보다 용이한 인버터 유니트 개발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넓은 운전범위·냉동성능 최적화 
에머슨의 인버터 스크롤 압축기는 동급 최고의 효율성, 저온환경조건에서 성능을 개선하는 향상된 베이퍼 인젝션(EVI) 및 견고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편의성 향상을 위해 개발된 드라이브 및 제어장치는 인버터 압축기와 완벽하게 작동해 OEM에서 난방, 환기, 에어컨 및 냉동시스템을 완성하기 위해 다양한 부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코플랜드 중저온 인버터 스크롤 솔루션인 ZBW/ZFW 압축기는 보다 넓은 운전범위를 제공하며 냉동적용분야의 성능을 최적화한다. 고효율 BPM 모터 및 베이퍼 인젝션기술을 활용해 고효율을 제공해 고객에게 최상의 수명주기비용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완벽하게 최적화된 코플랜드 스크롤 압축기, 드라이브 및 제어패키지는 OEM 고객의 제품 개발기간을 줄이며 계약업체의 유지보수 문제를 줄이기 위해 공장에서 다양한 사전테스트를 거쳤다. 이러한 검증단계를 통해 솔루션의 운영 신뢰성이 높아진다. 

코어센스 컨트롤러는 진화된 제어 알고리즘과 시스템 자체 진단기능을 갖추고 있어 에너지효율과 비용절감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으로 설계됐다. 현재 에머슨은 주문 기반 맞춤형 솔루션에 사용할 수 있는 10~18HP 옵션과 함께 2~8HP의 최적화된 인버터 냉동 솔루션을 생산하고 있다. 코플랜드의 차세대 냉동·냉장 솔루션으로 제품라인을 최대 2~18HP까지 확장하고 보다 지속가능한 A2L 호환 냉매로 전환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