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버터 냉동기 대표기업] BITZER

에코스타, 다양한 냉동분야 적용
BEST S/W…인버터 선정 최적화

URL복사
1934년 설립된 BITZER Group는 세계 최대 독립 냉매압축기 제조전문기업으로 왕복동 압축기, 스크류 압축기, 스크롤 압축기, 콘덴싱유니트, 열교환기 및 압력용기 등을 냉동, 공조, 공정냉각 및 차량용 공조시스템 제조사에 공급하고 있다. 

BITZER의 강점은 제품에 대한 전문성과 탁월한 품질이며 8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왕복동, 스크류 및 스크롤 압축기의 주요기술을 생산할 수 있는 유일한 압축기 제조사라는 것이다.

BITZER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공냉식 콘덴싱 유니트 ECOSTAR는 특수 컨트롤러 및 가변속도로 제어되는 인버터 일체형 VARISPEED 왕복동 압축기와 EC팬이 장착돼 있으며 냉동 및 공조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폭 넓은 제품군을 제공한다. 저소음 및 견고한 디자인, 다양한 통신옵션뿐만 아니라 EU 에코디자인 규정의 모든 기준을 충족하는 최상의 효율을 자랑한다. 

특히 모든 구성부품은 표준 및 옵션으로 제공되는 플러그 앤 플레이시스템으로 설치 및 시운전이 매우 간단하며 신뢰성이 높다. 

BITZER 전용 BEST(BITZER Electronics Service Tool) 소프트웨어 덕분에 시스템제어, 모니터링, 데이터기록 및 원격액세스가 매우 용이한 것도 특징이다. VARIPACK 외장형 인버터는 BITZER 냉동압축기와 작동을 위해 최적화된 제품이다. 

슈퍼마켓, 호텔, 레스토랑, 식품 제조 및 가공분야 등 광범위한 응용분야에 최상의 에너지효율 달성을 위한 솔루션으로 채택되고 있다. 인버터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더라도 BITZER 소프트웨어로 각각의 어플리케이션, 압축기, 냉매, 인버터 및 모터와의 최적화된 인버터 선정이 가능하며 BEST 소프트웨어로 간편한 조작 및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CSV 인버터 일체형 콤팩트 스크류 압축기는 내장형 주파수 인버터 덕분에 공조, 프로세스 냉각 및 히트펌프 적용 시 가변속도제어 컴프레서 설치가 매우 간단하며 시스템의 안전성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HFO 및 HFO/HFC 혼합냉매를 포함해 다양한 냉매를 선택할 수 있다.

VARISPEED 인버터 일체형 왕복동 압축기는 내장형 인버터에 의한 최적화된 용량제어가 가능해 미세한 흡입압력 변동폭 및 압축기 운전시간의 최적화할 수 있다. 

R134a, R404A/R507A, R448A, R449A 등 다양한 냉매적용이 가능하며 견고하고 고속운전에 적합한 구동 부품 및 밸브 플레이트로 설계돼 있다. 일체형 구조의 인버터는 흡입가스에 의한 냉각방식으로 정비가 필요없으며 용이한 시운전을 위해 인버터 파라미터가 미리 완벽하게 입력돼 있다.

BITZER의 관계자는 “BITZER는 에너지비용 상승 및 새로운 환경규제에 대한 완벽한 해답을 제공하며 사용자 편리성에 중점을 둔 BEST 소프트웨어는 모든 BITZER IQ 제품에 대한 직관적인 시운전, 문제해결 및 지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